일본 항공[JAL]에서 기내 통역 업무를 담당할 인터프리터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[소속회사]
- ㈜인터비즈시스템
[모집부문]
- [JAL] 일본 항공 통역 승무원
[접수기간]
- 2011년 9월 23일 ~ 10월 6일 17:00
[모집인원]
-[JAL]일본 항공 기내 통역승무 근무자 0명
[근무시작일]
-2011년 10월 21일(금) 예정(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)
[자격조건]
-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책임감이 투철한 자
- 일본어 능통자(JLPT 1급 필수 제출),
- 복잡한 회화의 소통에 문제가 없는 자, 일본어 불가자 지원 불가
- 초대졸 학력 이상 소유한 자
- 통역승무원으로서 업무수행이 가능하고 체력적으로 문제가 없는 자
-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출퇴근 가능자 (대중교통 이용)
- 승무원 경력자 지원가능
-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[업무내용]
- 한?일 노선의 기내 통역승무원 업무
- 일본항공사 공항 지상 업무 수행
- 비행 스케줄에 따른 근무 수행
[제출서류]
- 일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, 자소서 - A4용지 1장분량 : 지원동기 및 자기PR (당사양식 다운로드)
- 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, 자소서 - A4용지 1장분량 : 지원동기 및 자기PR (당사양식 다운로드)
- 어학성적증명서 사본(소지자에 한함)
- 승무원 경력증명서(소지자에 한함)
※ 제출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
[근무조건]
- 소속:(주)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직(최장2년 근무)
- 근무시간: 탄력적 근로시간제 적용 예정
- 휴무일수: 약 10일/월 (국가공휴일, 주휴 포함)
- 급여: 회사내규
- 복리후생: 4대보험, 퇴직금 별도, 연차휴가, 경조비/경조휴가
회사 법인콘도 이용, 명절선물, 건강검진
[이메일접수안내]
- www.airmark.co.kr 회원가입 후 지원서 다운로드
- 일문/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(당사양식)
- 이메일 접수(recruit@airmark.co.kr )
[전형절차]
-서류전형→ 1차면접 → 2차면접 → 최종면접
[기타사항]
- 이메일 접수자에 한하여 지원이 인정됩니다.
- 제출된 서류는 채용목적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,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- 1차 면접시 제출서류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- 상기 면접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[채용 관련 문의]
- 채용 담당자 02 -2138-0380
- Airmark Development Inc.
●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한 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● ㈜인터비즈시스템 소속 일본 항공[JAL] 통역 승무원 채용과 관련한 모든 진행은 공식채용 협력사인 Airmark Development Inc. 에서 주관하여 진행예정이며, 채용관련 문의는 Airmark Development Inc. 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